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골드 에디션 오류 조치 안내

다이렉트게임즈 2019-02-07 11:15:28 조회수 : 2661

안녕하세요. 다이렉트 게임즈입니다.

<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골드 에디션 >의 시즌 패스 오류 조치에 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.


설맞이 프로모션이 진행중인 <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골드 에디션 >을 주문 및 유플레이 계정 활성화 후에 일부 계정에서 시즌 패스가 누락되는 오류가 확인되었습니다. 


해당 오류는 제작/퍼블리셔를 통해 현재 조치가 완료되어 구매 후 시즌 패스가 정상 등록되고 있으며,

이미 구매를 완료하신 회원분들께서는 유플레이 런처의 종료(로그아웃) 상태에서 다이렉트 게임즈 마이페이지의 <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골드 에디션 > 주문 상세보기에서 다시 한번 유플레이 계정 연동을 진행하시면 시즌 패스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<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골드 에디션 >의 오류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리며, 유플레이 계정 재연동 후에도 시즌 패스가 확인되시지 않는 경우 고객 지원에 글 남겨주시면 빠른 조치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